웬디의 기묘한 이야기

글 작성자: WENDYS
반응형

아이슬란드의 보물 요쿨살론(Jökulsárlón)

이 여행은 2018년 9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유럽 신혼여행 #1 반 고흐의 나라 암스테르담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유럽 신혼여행 #2 레이캬비크 도착 후 할 일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유럽 신혼여행 #3 레이캬비크 시내 투어 feat. 꼭 먹어봐야 할 핫도그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유럽 신혼여행 #4 블루라군 그리고 아이슬란드의 심장부 골든서클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유럽 신혼여행 #5 셀포스를 지나 디르홀레이 까지

아이슬란드로 떠나는 유럽 신혼여행 #6 레이니스피아라 검은모래 해변으로 가다 (Reynisfjara Beach)


드디어 요쿨살론(Jökulsárlón) 으로 출발합니다.

요쿨살론은 아이슬란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로 손꼽히는곳으로 남부 아이슬란드를 덮고 있는 유럽 최대의 빙하 바트나요쿨이 녹아서 흘러내린 빙하가 수천 년의 시간에 걸쳐 바닷물과 합쳐져 만들어진 '빙하 라군' 이라고 합니다.





아이슬란드는 정말 모든곳이 관광지 입니다...

주차 공간만 있다면 어느곳이든 사람이 많습니다



지나가는길에 사람이 많은곳들은 한번씩 들러봅니다 :)





피알샬론 Fjallsárlón Glacial Lagoon

먼저 들른곳은 피알샬론이라는곳 입니다.

눈덮힌 산에서부터 내려오는 경관이 아주 매력적이며, 요쿨살론처럼 빙하들이 존재하는곳입니다.









가까이서 보니 작은 빙하조각들이 많이 보이네요


아이슬란드의 보물 요쿨살론(Jökulsárlón)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오로라만큼이나 보고싶던 빙하

기념으로 빙하조각을 하나 줏어먹어봤습니다.

빙하조각은 깨끗하고 매우 맑은 얼음을 먹는듯 하며 약간의 달달함마저 느껴졌습니다. 실제로 단맛은 없습니다...

피알살론에선 작은 조각 빙하들을 바라봤다면 정말 커다란 빙하들이 있고, 이러한 빙하들이 서로 부딪히며 굉음을 내고있습니다.

















아이슬란드의 해변 다이아몬드 비치

말 그대로 다이아몬드들이 가득한 해변 입니다.

또한 이곳은 검은모래가 가득하고 검은 모래 위에 올라온 빙하 조각들이 다이아몬드 조각처럼 보이기때문에 정말 아름다운 해변입니다.















피알살론, 요쿨살론, 다이아몬드 비치...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이고 꼭 와보고싶던곳이기에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른 어느곳보다도 만족도가 높은곳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