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의 기묘한 이야기

글 작성자: WENDYS
반응형

 

여름이 되면 기력 회복을 위해 보양식을 찾는 사람이 많죠! 그중 다양한 보양식을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는데요, 경기도 김포시에 있는 수안산 가든을 소개합니다. 100% 예약제로만 이루어지는 이곳은 주면엔 수안산이라는 산책하기 좋은 낮은 산이 있고 그 산자락 입구에 수안산 가든 가게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25년 이상의 경력으로 누린내 없는 보신탕과 직접 키운 산닭, 오리 등으로 다양한 보양식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예약만 하면 1인 손님부터 단체손님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보양식 전문점 수안산 가든 주차장

내비게이션을 보면서 길을 따라가다 보면 도착하는 이곳에는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오로지 예약으로만 운영되는 곳이기 때문에 일반 차량부터 리무진 버스까지 주차 걱정은 전혀 없으며, 어린아이들도 뛰어다니기 좋습니다. 바로 근처에 산도 있는데 수안산이 평지에 가까워서 식사 후 산책 겸 걷기도 참 좋은 곳입니다.

 

 

 

 

수안산 가든에서 족구 한판!

수안산 가든에는 간단한 식사뿐만 아니라 단체손님들을 위해 족구장, 노래방 기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족구장에는 조명도 갖춰져 있어 야간에도 문제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농구골대는 노후가 돼서 골망은 없고 옛 기억을 간직하며 자리만 잡고 있어요.

 

 

 

 

 

 

 

보양식 전문점 수안산 가든 메뉴판!

전문점답게 직접 키운 산닭, 생오리, 보신탕 종류를 모두 판매하고 있어요! 산닭 옻 백숙과 산닭 한방백숙, 장닭 등 언제든 먹어도 질리지 않는 백숙 요리들과 백숙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을 위한 오리 주물럭, 로스 메뉴, 제대로 몸보신을 위해 달려온 분들을 위한 보신탕 메뉴가 모두 있어요.

 

 

 

 

도란도란 얘기를 나누기 좋은 단독 룸도 따로 있고 무릎이 아픈분들을 위해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원하는경우 바닥 테이블도 준비되어있어 선호하시는곳으로 가시면 됩니다.

 

 

 

 

수안산 가든 보신탕과 밑반찬

보신탕을 막 찾아서 먹는 건 아니지만 이곳에 가면 보신탕을 자주 먹어요. 맛이 상당히 부드럽고 누린내가 하나도 안 나서 거부감만 없다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사진에는 안 나와있지만 특제 양념 소스가 있어서 고기나 부추 등을 찍어먹으면 중독성 강한 음식으로 변한답니다. 이 장의 맛을 좋아해서 보신탕을 찾는 사람들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만약 보신탕을 먹어봤는데 누린내때문에 못먹겠더라 라고 하시는분이라면 잘 못하는집에서 먹어서 그래요. 실력있는 식당으로 가보시면 누린내는 전혀 나지 않습니다.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밑반찬을 그날그날 담그세요! 수안산 가든에 처음 간 손님들은 기본 반찬들을 모두 제공하고, 단골분들은 그때그때 원하는 반찬들을 추가로 요청하시기도 해서 다양한 반찬들을 믿을 수 있는 재료로 신선하게 먹을 수 있어요!

 

 

 

 

내용물이 너무 알차서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보신탕은 고기도 고기지만 국물에 밥까지 말아먹어야 진짜로 보신탕을 먹었다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올여름 최강 무더위를 대비하여 보양식으로 몸보신이 필요할 것 같아요.

 

 

 

 

 

 

 

 

폐업으로 연락처를 삭제합니다.

 

수안산 가든 후기

저는 초딩입맛이지만 몸에 좋은 건강식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수안산 가든의 보양식은 올여름을 대비해서 꼭 추천드립니다. 보신탕에 대해 거부감이 있다면 옻 백숙, 한방백숙, 오리백숙 등 다양한 대체 가능한 보양식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가도 걱정 없습니다.

수안산 가든은 100% 예약으로만 이루어지고 영업시간은 밤 12시 정도까지 하는 듯합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도 좋고, 회식으로 가도 좋은 곳 수안산 가든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