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의 기묘한 이야기

글 작성자: WENDYS
반응형

 

 

이전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마음껏 보고 즐기는 이태원클라쓰! 이태원 우사단길을 걷다 #1

2020년 3월 22일. 오늘은 조금 색다른 곳이 없을까?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갈 수는 없지만 조금 다른 느낌을 느끼고 싶어...라고 생각할 때 카메라 하나 딱 들고 걷기 좋은 곳 이태원 우사단길을 다녀왔습니다. 최..

wendys.tistory.com

 

마음껏 보고 즐기는 이태원클라쓰! 이태원 우사단길을 걷다 #2

이전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마음껏 보고 즐기는 이태원클라쓰! 이태원 우사단길을 걷다 #1 2020년 3월 22일. 오늘은 조금 색다른 곳이 없을까?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갈 수는 없지만 조금 다른 느낌을 느끼고..

wendys.tistory.com

 

수요미식회가 인정한 이태원 맛집 부자피자 (PIZZERIA D'BUZZA)

이전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마음껏 보고 즐기는 이태원클라쓰! 이태원 우사단길을 걷다 #1 2020년 3월 22일. 오늘은 조금 색다른 곳이 없을까? 비행기를 타고 해외로 갈 수는 없지만 조금 다른 느낌을 느끼고..

wendys.tistory.com

 

 

 

 

PIPIT BURGER

이태원 우사단길 구석구석 걷다 배고픔에 피자를 먹으러 가는 길에도 이쁜 곳들이 많아서 자꾸만 셔터를 누르느라 정신이 팔려있습니다. 그러던 중 발견한 곳인데 사람들이 줄을 서있고 분위기가 너무나도 좋은 버거집을 지나치게 되었는데 미국 텍사스 정도의 해외라고 해도 믿을 수 있을 정도의 분위기를 하고 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를 보고 위시리트에 추가했습니다! 다음에 놀러 오면 꼭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긴 하나 칠리 프라이즈가 그렇게 맛있다는데, 한 번도 안 먹어본 음식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되네요!

 

 

 

 

 

 

 

 

 

 

 

 

 

우리 중에 스파이가 있어!

저녁을 먹고 이태원역으로 가는 길 무심코 볼링장을 지나치는데 뭔가 이상한 게 보입니다. 오랜만에 볼링도 한게임 치고 싶지만 시국이 시국인지라 실내 스포츠는 꾹 참고 있습니다...

 

 

 

 

늦은 밤 프랜차이즈가 아닌 이태원의 이쁜 카페를 찾아다니는 것도 하나의 즐거움이죠. 뭔가 독특한 분위기의 이쁜 카페를 찾았지만, 밤에는 카페는 운영하지 않고 바만 운영한다 하여.. 포기..

그래서 이태원 골목골목을 누비면 있는 카페를 찾아가기로 합니다.

 

 

 

 

분위기가 아기자기하고 이쁘니 여기도 위시리스트... 다음에 오도록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왕새우도 찍어주고...

 

 

 

 

이태원 거리의 네온사인들

홍대, 이태원 같은 번화가들에선 빠질 수 없는 거리의 불빛들이 가득합니다. 와이파이님께서도 네온사인 덕후로 지내고 있는데, 저도 최근 네온사인이 좋아지고 있어요. 네온사인만 보면 가던 발걸음을 멈추고 카메라 셔터를 누르게 됩니다..

참 매력 있네요.

 

 

 

 

 

 

 

꽃 Chu~♡

이걸 보고 그렇게 생각하셨다면 정상입니다. 그런 곳입니다 :)

이태원 골목을 쏙쏙 들어가면 찾아볼 수 있는 그런 곳인데요 네 물론 조선시대 사람은 출입을 금하고 있습니다! 요즘 분들만 출입을 해주세요~

 

 

 

 

 

 

 

 

 

 

이태원 출사 나들이 후기

이태원 출사는 낮에는 우사단길을 돌아다니고 저녁에는 이태원길을 돌아다니는게 좋아보여요! 우사단길은 네온사인같은게 없기때문에 옛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낮에 둘러보고 저녁에는 이태원의 멋진 네온사인과 화려한 빛들 가득한 번화가를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