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의 기묘한 이야기

글 작성자: WENDYS
반응형

JailBreak

오랜만에 탈옥 소식이네요!!

초반에 설레발이 너무 심했던 탓인지 기대감이 최대치로 증폭되었다가...

오랜 시간동안 잠잠해서 많이들 실망하셨죠


현재 iOS 9.1 버전의 탈옥이 성공되었다는 소식입니다!

iOS 9.2, 9.3에 대한 소식은 아직입니다 ㅠ_ㅠ... (난 9.2인데...)

그래도 좋은 소식이네요 ^^ 앞으로의 희망이 보인다는 얘기니까요!!


3월11일자 팡구 공식홈페이지에 릴리즈 된 내용 입니다.


1. Add support for iOS 9.1 devices (64bit only)

iPhone(iPhone 6s Plus, iPhone 6s, iPhone 6 Plus, iPhone 6, iPhone 5s),

iPad( iPad Air 2, iPad Air, iPad mini 4, iPad mini 3, iPad mini 2, iPad Pro)


아이폰은 5s 부터 지원되며, 아이패드는 pro 버전부터네요

공식 홈페이지 이외의 사이트에선 절대! 받지마세요!




반응형